코라이냥 4/12/21 2:18 AM 읽는데 3 분

코라이나 고객 인터뷰 (1)

 


오늘은 저희 고객님을 만나서 코라이나에 대해 간단히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고객님이 생각하는 코라이나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안녕하세요! 코라이나 고객님 자기 소개 간단히 부탁드릴게요.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나이는 56세 이며 수원에서 태어나서 쭉 살아왔습니다. 현재 청소년 연맹에서 일을 하고 있는 XXX입니다.

2. 코라이나 제품은 어떻게 알게 되셨나요?

이전에는 코라이나 같은 비염치료기기가 있는지도 몰랐어요. 제품은 아들을 통해 접하게 되었죠. 아들이 투자회사에 다니고 있는데, 투자 목적으로 좋은 물건을 찾다가 '코라이나'라는 제품을 찾아서 비염이 심한 저한테 선물로 보내줬습니다.

3.  비염이 많이 심한가요? 

네, 저는 환절기에 비염으로 고생을 많이 하고 있어요. 환절기 (겨울-봄) (여름-가을) 저녁 해 떨어질 무렵에 콧물과 재채기가 너무 심해져서 잠도 못잘 정도로 비염이 심해요. 

4. 비염 때문에 고생하실 땐 주로 어떤 방법으로 개선하려고 하시나요? 

보통 저는 약을 먹었어요. 약을 먹으면 증세가 즉각적으로 괜찮아지더군요. 하지만, 약에 내성이 생겨서인지 맨 처음에 비해서는 효과가 더딘 느낌이었죠. 그리고 위장약은 필수품이었어요. 약이 독한건지, 소화가 안되고 속이 안좋아지더군요. 요즘은 주로 심할 때만 약을 복용하고 보통 때는 코라이나로 대체하고 있어요. 증세가 있을 때마다 아침-저녁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5. 코라이나가 확실히 효과가있나요?

사실 맨 처음 선물 받았을 때는 반신반의 했어요. 그래도 아들이 사준거니까 비염 증상이 있을 때 사용해봤죠. 저는 코라이나를 사용했을 때 일주일이 지나고 나서부터 바로 차츰 증상이 완화되는 효과를 느꼈어요. 그래서 평상 시에도 코가 간지럽다던가 재채기가 심할 경우, 10분씩 사용하고 있죠. 

6. 코라이나를 다른 지인들 한테도 추천하실건가요?

네, 저는 처제한테 코라이나 제품을 선물해줬어요. 처제도 효과가 있다고 집에서 자주한다고 하네요. 저처럼 비염으로 고생하는 사람들한테 필요한 비염 치료기 같아요.  '코라이나'라 같은 제품이 시중에 더 많이 나왔으면 하네요.

 

귀중한 시간에 인터뷰 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avatar

코라이냥

코라이냥은 코라이나 제품과 비염관련 소식을 전하는 여러분의 메신저입니다.

COMMENTS